"Table of Photo_chef"s 이야기 머무는 곳

글 한 조각 그리고

그림 한 모금

I am ARThur. JOO

티스토리 뷰

두근 두근 두근~ 거리는 마음으로 드디어 개명허가 결정문 송달.

셀프로 개명 신청을 한 터라,

내심 조금은 혹여나 불허 결정날까봐 쫄기는 한 게 사실.

그래도 90% 이상 잘 될거라 믿어왔었다.

 

2017년 1월 2일.

올 해의 첫 번째 날 개명허가 신청

장소 : 수원지방법원

 

약 4개월의 길다면 긴 시간 끝에...

 

2017년 5월 8일.

드디어 개명허가결정문이 특별송달 되었다.

 

떨리는 마음으로 겸허히 봉투를 받아들었다.

 

 

자.자... 이제 조심스레 봉투를 까보장~ 룰루랄라~

설마 불허는 아닐꺼야~

내가 얼마나 기다렸던 건데... ㅎ

 

뚜둥!!

 

 

내용물을 오픈하면 위처럼 첫 문서가 보인다.

그 다음장에 결과주문이 나와 있겠지??

조심스레 두 번째 장을 펼쳐보았다.

 

 

울 이쁜 엄판사님께서 개명하는 것을 허가하신단다....

 

개명허가문을 송달 받은 날 (위의 5월 8일은 판결일이다. 판결일과 송달일은 차이가 날 수 있다) 로부터 1개월 이내에 가까운 구청에 신고를 하면 된다.

구청에 저 판결문을 들고 가서 신고를 해도 되고,

인터넷으로도 신고가 가능하다.

 

나는 인터넷으로 신고하려 한다. 발품 덜 팔아야지~ 헤헤

인터넷 신고는 따로 포스팅 해 놓을 거얍~

 

우와 기쁘다~

이니 당선과 함께 내 이름도 바뀌었어~ 대박!